2013년 9월 4일 수요일

나의 책임과 권리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2004년 1월, 낙하산이
펴지지 않아 두 사람이 추락사했다.
이때 들은 이야기가 있다. 자기 목숨이 달린
일이므로 낙하산 관리는 자기 책임이라는 것이었다.
그 이야기를 들었을 때 나는 어린아이에 불과했지만
'그렇구나'라고 생각했다. 낙하산뿐 아니라 자신의
생명과 운명에 대한 책임과 권리는
자기 자신에게만 주어진다.

- 소노 아야코의《간소한 삶 아름다운 나이듦》중에서 -



자기 구원을 위해 하나님을 믿는것입니다.

분명 구원의 길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된다면 주위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전하게 되겠죠.

그리하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전도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구원의 길로 나아가고 싶은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새언약유월절을 전합니다.
이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이며 세상 끝까지 지켜야할 영원한 규례입니다.


www.watv.org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