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2일 월요일

계시록14장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믿음과 복음의 생활은 영화와도 같습니다.  



사 46: 10~11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신 시나리오로 영화감독이 될 것이고 우리들은 주연과 조연의 역활이 되겠습니다.

계획된 시나리오로 이뤄지는 하나님의 모든 복음의 역사는 시나리오대로 이루어집니다. 아니 이루셨습니다.

지난날 역사에도 메데, 바사도 헬라에 의해 멸망 당했습니다. 이 또한 하나님의 시나리오대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럼 앞으로 이뤄질 예언도 반드시 하나님의 시나리오대로 이루어집니다.

그럼 우리는 시나리오 등장할 주인공. 천만천사가 보는 하늘 천상 시네마에 나오는 주연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천국 시네마의 주인공인 하나님의교회 


이스라엘의 백성들이 살았던 생활들은 우리의 거울로 보여 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에게 교훈을 주기 위한 경계 즉 조연의 역활을 하였던 시대.

이제는 주연의 역활을 해야할 등장인물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계 14: 1~5 "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저희가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 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이 사람들은(하나님의교회)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

그 입에는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라"

마지막에 등장할 주인공인 십사만사천(하나님의교회). 

십사만사천의 조건은 새노래로 찬양하고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며 거짓이 없고 흠이 없는 조건이 바로 주인공의 조건입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감독하에 어린양과 적은 무리 시온산에 설 주인공들. 바로 이 영화가 천국 영화입니다.

이스라엘 역사의 모세의 행적도 주연이 되지 않고 

마지막 오늘날 엔딩장면에 등장할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주연의 역활을 할 주인공입니다.

마지막 장면에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으로 영화음악인 새노래로 어머니와 함께 시온산에 선 십사만사천 .....

천군천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한 편의 영화에 주인공이 되고 싶지 않으십니까?

여러분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3개:

  1. 모든것을 친히 이루시는 하나님을 경외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모든것은 정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으로 이루어지는것 같아요

      삭제
  2. 성경으로 직접 확인하니 확실히 신뢰가 갑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말씀을 많이 살피니 너무 좋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