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땅에서 어떠한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그 행위대로 심판을 받는다는 말씀을 성경을 통해서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몸만 행동을 해서도 안됩니다.
너무 연약한 인생들이기에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안상홍님께서는 초대진리를 회복하심으로 하나님께로 나아갈수 있는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감사함으로 안상홍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의 진리대로 행하지는 모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주일(일요일)예배...환자를 위한 기도라는데 누가 과연 들어줄까요?
저들은 하나님께 기도를 드리는 거지만 과연 하나님께서 들어 주실까요?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면 절대로 들어주시지 않습니다.
마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예배 드리는 자들이 기도를 하면 들어주기는 커녕 오히려 불법을 자행하는 일이기에 천국에도 들어가지 못합니다.
아버지의 뜻은 안식일 입니다. 오늘날 안식일(토요일)에 예배 드리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입니다.
또한 지금은 성부시대도 아닌 성자시대도 아닌 성령시대 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를 해야지 반드시 들어주십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모두가 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하는데...과연 응답이 있을까요?
2천년전을 생각해보세요. 당시모든 유대인들은 오랫동안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했을까요?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셨습니다 (시 116:4) 유대교안에도 여러 교파가 있었고,세상 각지에 수많은 유대교 신자들이 있었지만
그들 모두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 그런데 유독 초대교회 성도들은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사도들은 왜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을까요?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즉 성부 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뀐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이때부터는 더 이상 여호와의 이름으로는 기도의 응답을 받을수 없습니다.
당시는 성자시대 였으므로,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기도의 응답을 받을수있었던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사도들이 잘못한일입니까?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도 마찬가지로 성령시대 구원자인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시대마다 구원자의 이름을 정확히알고 기도해야 합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다시말해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바뀐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러한 성경의가르침을 따라 성령시대 구원자인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은 지극히 성경적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에서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해야지만 들어주십니다.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 이십니다. 성경66권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즉
시온을 재건하여주시고 영생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시고 천대까지 복을 받을 수 있고 하나님의 자녀라 인침을 받는 안식일.
이 모든 진리를 찾아주신 우리의 아버지 안상홍님 이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